홈 > 매거진 > 매거진
매거진

새내기에게 추천하는 과외 구하는 법

튜니 0 43318

아무리 시급이 센 알바가 있어도 역시 대학생 알바의 중에서 최고의 꿀알바는 과외 알바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만큼 시간도 자유롭고 시급도 다른 알바의 비해서 높기때문이고 자신이 배운것을 학생한테 가르치고 그 학생의 삶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얼마나 가치있는 일이 아닐까요. 그렇다고 모두다 과외알바를 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과외학생 수요는 적고 과외선생님 공급은 많아서 구하기가 힘든편입니다. 하지만 과외 구하는 법을 숙지하고 성실히 실행한다면 충분히 과외를 구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외 구하는 법을 하나씩 알아볼까요.


 

20131022_Educational_object_0036_web_michelle.jpg


 

과외전단지 붙이기 가장 고전적인 과외구하기 방법입니다.

 

직접 자신을 홍보할수 있는 과외전단지를 만들어야합니다. 즉 스스로 과외학생을 모집하기위해서 영업을 해야하는것인데요 체력이 강하고 성실하다면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과외전단지는 마구잡이로 붙이지않고 대단지 아파트나 중고등학교 시설물이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붙이면 아주 효과적입니다. 아파트 알림게시판의 전단지를 붙이기 위해서는 우선 아파트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전단지 게시비용이 무료인지 유료인지 확인합니다. 유료라도 효과가 좋다면 기간을 늘려서라도 게시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한달단위로 일정금액을 받고 있구요 과외전단지 내용도 중요한데 전단지를 보고 연락하고 싶게금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과외전단지를 만들어보세요. 과외연결만 된다면 어떤 방법보다 효과적이고 비용도 적게들어갑니다.

 

학과 사무실이나 학교 커뮤니티 게시판이용해서 과외구하기

 

사범대학교 같은 경우 직접 학과 사무실로 과외선생님 요청이 들어옵니다. 자주 학과 사무실에 왔다갔다하면은 정보를 받을수 있구요 또한 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알바나 과외게시판이 있는데 이곳을 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 보통 학생이 직접 해당 학교에 올리는것이라서 더 잘 된다고 합니다.

 

과외사이트를 통한 과외구하기 방법

 

무료가 아니라도 유료라도 과외를 구하고 싶다면 추천하는것이 과외사이트를 이용하는것입니다. 보통 과외사이트 구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일정의 정보이용료를 지불하고 학생정보를 열람하고 직접 학생에게 연락을 취하고 과외연결을 성사시키는것입니다. 과외사이트마다 과외학생보다는 과외선생님이 많아서 경쟁이 치열하여서 빠른 연락도 중요하고 성실하게 사이트를 방문해서 매일 올라오는 학생정보를 캐치해야합니다.

 

과외사이트 등록시 자신의 학습방법에 대해서 최대한 자세히 작성하는것도 도움이 되구요 그렇게 되면은 자신이 연락하지않아도 학생이 먼저 연락해오기도 합니다. 그 다음으로 과외매니저를 통해서 수수료를 입금하고 과외연결을 받는 방식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학생 정보를 입력하면은 매칭해서 연락이 오는데요 무한정 기다릴수 있고 대학생에게는 큰 돈을 수수료로 받아갑니다. 과외연결이 된 경우에만 수수료가 지급되는데 오프라인의 경우 첫달 50%의 수수료를 가져가니 장기적으로 해당 과외학생과 과외시 유리합니다.

 

과외카페를 통해서 과외구하기

 

과외카페는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누구나 학생정보를 열람이 가능하므로 경쟁률이 아주 치열합니다. 그만큼 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합니다. 학생에게 쪽지와 댓글 달기를 해도 연락이 되지않을수도 있구요 하지만 성실하고 인내심이 있는분에게 추천합니다.

 

과외학생 성적올리고 과외구하기

 

과외학생을 통해서 과외구하기 어떤한 방법이든 과외연결을 해도 자신이 실력이 없어서 자주 과외가 끊기고 과외학생만 구한다면 문제가 되겠죠 과외구하기의 가장 좋은 방법은 한번 연결된 학생을 최대한 성적을 업그레이드 시키는것입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그 학생의 친구나 선배,후배 입소문이 나서 과외선생님으로 서로 과외을 받을려고 하지않까싶습니다.

 

 

0 Comments